아이폰 유저가 애플 티비 공짜로 보는 방법 feat.카카오페이(갤럭시는 안 된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유저가 애플의 여러 가지 서비스를 무료로 쓰는 방법에 대한 글을 들고 와봤습니다. 전 갤럭시라 쓸 일이 없긴 하지만 다른 분들껜 도움이 될 것 같아 한 번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거두절미하고 시작하자면, 애플티비를 공짜로 볼 수 있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바로 카카오페이를 이용하는 것인데요.

현재 카카오페이에서 애플티비, 애플뮤직 그리고 애플 아케이드와 아이클라우드까지 최대 4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습니다.

2024년 7월까지인 걸 보아 기간도 넉넉하네요.

이용 방법은 먼저 카카오톡에 들어가 오른쪽 하단의 점 세 개 버튼을 누른 후 상단에 있는 카카오페이 로고를 눌러봅니다.

그럼 이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 여기서 혜택에 들어가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다 보면

애플 tv+ 3개월 무료체험 탭이 뜹니다. 이때 오른쪽 상단에 동그라미 친 온라인 혜택이 활성화되지 않으면 애플티비 무료체험 탭이 보이지 않습니다.

이후에 스크롤을 내려서 나온 바로가기를 터치하면 애플티비 무료 구독 창이 떠오릅니다. 그 창을 통해 애플 id를 로그인하면 손쉽게 무료 구독이 시작됩니다.

몇 개월 무료 구독을 할 때 가장 마음에 걸리는 건 무료 구독 기간이 끝나고 난 뒤 유료로 전환되는 구독료죠. 여기선 중간에 미리 구독 취소를 할 수 있어 자동으로 비용이 결제되는 불상사를 막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애플 티비를 예시로 설명드렸지만 같이 나온 애플 뮤직 같은 다른 서비스들도 동시에 혜택받으실 수 있으니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 위주로 쓰면 좋겠네요.

오늘은 애플티비 3개월 무료 구독 혜택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애플이 돈이 많다 보니 무료 구독 혜택을 이곳저곳에 뿌려 최대 15개월까지도 무료 구독이 가능하다 합니다. 15개월은 플스 5까지 구매해야 가능한 기간이긴 합니다만, 여러 프로모션 혜택을 엮어 6개월, 9개월까지도 무료로 보는 건 가능한 것 같습니다.

그럼 다들 모쪼록 즐거운 문화생활 누리세요. 빠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