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배터리 성능 확인 90 88 87 85 80 70 교체 비용 가격 인상

안녕하세요. it전문가 신남입니다. 이번 글은 아이폰 배터리 성능 확인 90 88 87 85 80 70 교체 비용 가격 인상 소식과 함께 성능 보는법을 준비해봤습니다.

우리 현실에 존재하는 물체는 언젠가는 <수명>을 다하게 되는데요. 손 안에 항상 쥐고 휴대하고 다니는 스마트폰 또한 이러한 물리적인 법칙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다만, 어떻게 관리해주느냐에 따라 아이폰 배터리 성능 90이 될 수도 혹은 70이 될수도 있기에 어떻게하면 확인이 가능한지, 그리고 언제 교체하면 좋을지 아이폰 배터리 교체 비용 인상 소식과 함께 이번 글을 준비하게 되었으니까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번 글 시작해보도록 할께요.

아이폰 배터리 성능 확인

1. 먼저, 기본 앱 중 하나인 <설정>을 찾아 실행해줍니다.

2. 목록에서 <배터리>탭을 클릭해 이동해주세요.

3. 스크롤을 내려 <배터리 성능 상태 및 충전>탭을 클릭해 이동해주세요.

4. 이곳에서, <성능 최대치>에 적힌 숫자를 보고, 신품 대비 현재 남은 잔량 수명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 적힌 숫자를 토대로 아이폰 배터리 교체까지 하게 되는데요.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이야기 해드리도록 할께요.

5. 일단, 아이폰 배터리 성능 90 이상일 경우에 아직까지 신품과 비교해 큰 차이는 없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다만, 성능이 88이나 87, 85까지 떨어지게 되면, 새로 출시한 스마트폰과 비교해 더 빨리 단다는 체감이 살짝 느껴지는 정도가 되고요.

여기에 더해, 아이폰 배터리 성능 80 이하인 70미만이 되는 경우 동영상 시청 및 게임을 할때, 인터넷 서칭만 하더라도 이전과는 완전다르다 라는것을 느낄 수 있는 정도가 됩니다.

그러므로, 애플에서 권고하기로는 배터리 성능 80이하로 떨어지는 경우 편의를 위해 교체를 할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15 pro 모델을 포함하여, 14, 13,12 등 단종이 되지 않은 모델에 한해 서비스센터에서 교체를 받을 수 있거든요.

아래에 현재, 아이폰 배터리 교체비용 인상 가격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아이폰 배터리 교체 가격 확인해보기

전력이 부족하신가요? 가까운 Apple Store 또는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를 방문하시면 iPhone 배터리를 교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증 유형에 따른 관련 비용을 확인해 보세요.

support.apple.com

아이폰 13,12,11,x 시리즈를 포함해 8,7,se 등의

아이폰 배터리 교체비용 확인을 하기 위해서,

위의 홈페이지를 접속해주셔야 합니다.

비용은 특별한 발표가 있지 않은한 일정하게 유지가 되지만,

인상소식에 따라 변동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최근 아이폰 배터리 교체비용 인상은 2023년 3월에 있었으며,

기존 가격이 13만원대에서 14만원대로 오르는 등

약 1만원 전, 후 비용이 상승했었거든요.

이점 참고해주세요.

  • [jd

    위의 홈페이지를 이동하면, 아이폰 배터리 성능 확인 후 언제 교체해야하는지 시기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위의 홈페이지를 이동하면, 아이폰 배터리 성능 확인 후 언제 교체해야하는지 시기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80% 미만일 경우 추가비용없이 애플케어+를 통해 무료로 교체할 수 있다고 명시되어 있네요.

    2. 예상 비용 확인하기에서 <제품 또는 액세서리>를 클릭해주세요.

    3. 본인이 교체하고자 하는 모델이름을 선택해줍니다.

    4. <예상 비용 확인하기>까지 클릭하면 완료입니다.

    5. 현재, 출시된지 얼마안된 아이폰15 모델과 14 모델은 146,000원으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고요.

    13과 12, 11, x는 129,000원, 8,7 se는 100,000원으로 확인이 됩니다.

    이후, <서비스 받기>버튼을 누르면 서비스센터와 바로 연동하여 교체까지 진행할 수 있으니까요.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겠죠?

    이렇게, 아이폰 배터리 성능 90 88 87 85 80 70 으로 떨어졌을때 언제 교체를 해야하는지, 확인 방법에 대한 내용과 교체 비용 가격 인상소식까지 알려드려봤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이번 글 마치도록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