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4 프로 맥스(플러스) 가격, 출시일, 스펙, 사전예약

다양한 디스플레이로 둘러싸여 있고, 당신의 휴대폰에서 실행 중인 앱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시 실행 중인 배경 작업에 따라 확장되거나 축소될 수 있으며, 배경에서 실행 중인 활동이 둘 이상일 경우 두 개의 "거품"으로 분할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아이폰 14 프로맥스는 자동으로 밝기를 낮추는 지능형 조광과 1Hz로 낮추는 적응형 재생 주파수의 조합 덕분에 항상 켜져 있는 디스플레이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아이폰 14 프로는 같은 세대의 표준 판과 비교하여 몇 가지 중요한 카메라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현재 메인 카메라는 4,800만 화소의 해상도를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4-in-1 화소 바인딩을 하고 있지만, 프로 RAW 상태를 활성화하면 원래 해상도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14 플러스는 새로운 True Depth 카메라로 적어도 전면 카메라 장비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칩셋

애플의 최신 A16 바이오닉 칩세트를 구동하는 아이폰 14 프로맥스로 가는 길에, 처리 능력이 크게 업그레이드됩니다. 매우 효율적인 4nm 공정을 기반으로 160억 개에 가까운 트랜지스터를 사용하는 실리콘은 다른 스마트폰 경쟁사보다 다시 한 번 뒤쫓아온 것으로 보이며, 경쟁사보다 40% 빠르지만 1/3의 전력을 소비합니다.

한편, 아이폰 14 플러스는 아이폰 13 가족과 함께 작년에 처음 공개된 A15 바이오닉을 고수할 것입니다. 우리가 그것을 테스트했을 때, 우리는 그것이 가장 어려운 앱도 실행할 수 있는 매우 인상적인 실리콘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따라서 하루에 아이폰 14 플러스를 사용할 때 최대 성능의 차이를 알아차리지 못할 것입니다.

가격

물론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것은 이 두 가지 새로운 장치의 가격 차이일 것입니다. 아이폰 14 플러스의 시작 가격은 1,241,519 ~인 반면 아이폰 14 프로 맥스는 기본 스토리지 모델은 1,517,719~ 을로 훨씬 더 비쌉니다. 두 모델 모두 9월 16일에 판매될 예정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아이폰 14 프로 맥스(플러스) 가격, 출시일, 자격조건 정보를 살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