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5 PRO MAX 색상 출고가 부담 손쉽게 줄여드려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아이폰15 PRO MAX 색상 정보부터 출고가, 그리고 부담 없이 구매하는 방법까지 모두 알아보려고 해요.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건 생각보다 더 어려운 일입니다. 특히나 사려고 하는 스마트폰이 해외폰 기종인 아이폰 시리즈 모델이라면 특히나 그렇죠.

그러니 이제는 이렇게 부담스러운 가격의 스마트폰을 제값 다 주고 사지 마시고,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후회 없이 구매해보시길 바라요 : )

목차

  • [jd

    아이폰15 PRO MAX 스펙

    아이폰15 PRO MAX 스펙

  • [jd

    아이폰15 PRO MAX 출고가

    아이폰15 PRO MAX 출고가

  • [jd

    아이폰 성지란?

    아이폰 성지란?

  • [jd

    내 주변 할인매장 찾는법

    내 주변 할인매장 찾는법

    1. 아이폰15 PRO MAX 스펙

    먼저 아이폰15 시리즈의 프로 맥스 모델에 대한 기본 정보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시리즈에서 프로맥스 모델은 가장 좋은 스펙을 가지고 있는 모델이라고 보시면 되죠.

    그러다 보니 성능에 대해서도 많이들 궁금해하시는데요~ 그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먼저 아이폰15 PRO MAX 색상에 대해 알아볼게요.

    이 모델은 아이폰15 프로와 함께 티타늄 소재로 만들어진 기종이랍니다. 그러다 보니 이름에도 티타늄이 들어가, 내추럴 티타늄, 블루 티타늄, 화이트 티타늄, 블랙 티타늄 이렇게 네 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모델은 프로와 비슷한 성능을 자랑하지만, 크기가 확실히 큰 편입니다. 6.7인치의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어 넉넉하게 사용이 가능하죠.

    프로세서는 A17 프로 칩셋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용량은 128기가가 사라지고, 256기가부터 1테라까지 세 가지의 모델로 구성되어 출시되었으니 참고하여 골라주세요.

    배터리는 4422mAh로 상당히 넉넉하게 들어가있으며, IP68 등급의 방수방진 기능도 너끈하게 지원하는 모델입니다.

    그리고 이 모델의 카메라 스펙도 궁금하실 듯합니다.

    전면에는 1200만 화소의 카메라가, 후면의 기본 카메라는 4800만 화소 카메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도 1200만 화소의 초광각, 망원 카메라가 있으며 심도 스캐너가 들어가서 어떤 상황에서도 최고급 화질의 사진을 남겨내죠.

    2.아이폰15 PRO MAX 출고가

    그 다음으로 같이 알아봐야 할 부분은 스마트폰을 구매할 때에 꼭 알아두어야 하는 가격이죠. 사실 아이폰 시리즈 자체도 비싼데, 프로맥스는 시리즈 내에서 가장 스펙이 좋고 크기도 큰 모델이다 보니 상당히 고가의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256기가 모델 - 190만원

    512기가 모델 - 220만원

    1테라 모델 - 250만원

    아무리 갖고 싶은 스마트폰이라고 해도, 그 가격이 거의 200만원이라고 생각하면 이를 부담스럽지 않아 할 분들은 없으실 거예요.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추가적으로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매할 방법을 소개할게요.

    3.아이폰 성지란?

    여러분들은 스마트폰 성지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휴대폰을 저렴하게 구매해보고 싶어서 정보를 다양하게 알아본 고수 분들은 이미 애진작에 자급제 구매법이나 대리점 구매에서 벗어나서 성지를 방문하고 있답니다.

    휴대폰 성지에서는 아이폰 모델도 저렴하게 구매해볼 수 있게 도와주는 보조금을 지급해줍니다.

    여러분들이 대리점에서 구매하게 되면 공시지원금 정도만 받고 구매하게 되어, 해외 폰 기종은 넉넉하게 할인을 받기가 어렵죠.

    하지만 스마트폰 성지 매장에서는 따로 자체적인 혜택으로 보조금을 3~70만원까지 지급해주어, 기본 혜택 공시지원금과 동시에 챙겨보게 되면 최대 120만원까지 가격을 줄여보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러한 혜택은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대신 진짜 성지를 잘 분간하고 찾아가는 것이 아주 중요한 포인트랍니다.

    4.내 주변 할인매장 찾는법

    이러한 성지를 찾아가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편입니다. 일반 대리점과 다르게, 숨어서 운영되는 경우가 많거든요.

    하지만 나알지라는 카페와 함께라면 성지에 대해 여지껏 모르고 계셨던 분들도 아주 쉽게 찾아가볼 수가 있습니다.

    누구든 쉽게 성지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기 좋은 커뮤니티, 나알지인데요~ 이 카페에서는 매일 새로운 시세표와 성지 좌표 등을 공유해주지요.

    그 정보들을 얻는 방법 역시, 댓글 하나를 달면 되는 방식이라 아주 간단하답니다. 그러니 더이상은 미루지말고 나알지로 들어가셔서 내 주변 성지 정보 알아보고 원하는이폰15 PRO MAX 색상 모델 구매해보세요.

    LS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