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아이폰수리 앞뒤로 파손된 액정 AS 가능해요

드폰을 사용하다보면 자연스레 컨디션이 저하되거나 망가지는 일이 생기게 되는데요. 물론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겠지만 자연스러운 현상일 수도 있고, 고장나게 된 원인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서는 용인아이폰수리 서비스센터에서 기기 점검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원인을 제대로 파악하기 위해서는 실력이 우수한 엔지니어를 통해서 점검을 받아보는 게 중요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사설수리 매장엔 실력이 우수한 엔지니어가 상주하고 있어서 직접 방문하기만 하면 얼마든지 편하게 휴대폰의 고장 원인을 파악해보실 수 있을겁니다. 수지나 죽전, 처인구에서 가까운 AS센터에서는 접수와 동시에 기기 점검부터 진행을 합니다. 어떤 원인으로 망가진건지 제대로 파악하고 확실하게 고치기 위해서 입니다. 액정수리를 해야하는지, 배터리를 바꿔야하는지, 메인보드를 교체해야하는지는 증상에 따라서도 예상할 수 있지만, 제대로 점검을 해봐야 알 수 있거든요.

보정동이나 수지구청, 역북동에서 가까운 용인아이폰수리 서비스센터는 아무래도 사설인 곳이다보니까 위에 말씀드렸던 대표적인 A/S유형 외에 뒷면유리가 깨졌거나 소리가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는 경우, 화면이 제대로 안나오거나 사진 촬영할 때 제대로 촬영이 안되는 경우 등 세부적인 유형들까지도 모두 다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는 곳이랍니다. 심지어 아이폰리퍼도 진행할 수 있으니까 필요하다면 참고해보는 것도 도움이 되실거에요.

그리고 김량장동, 성복역, 보라동 또는 기흥에서 내방하기 편한 AS센터에서는 정품 부품만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믿고 맡겨볼 수 있을텐데요. 홈페이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만약에라도 교체된 부품의 종류가 가품으로 확인될 경우에는 100% 환불까지 보장을 하고 있습니다. 부품의 종류를 구별할 수 있는 방법은 애플바와 제휴되어 있는 노란마켓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보실 수 있겠습니다.

▶ 운영시간 : 평일 ~ 주말 10시 ~ 20시 / 일요일 휴무(예약제 운영)

▶ 매장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149, 현대그린프라자 1층 123호

▶ 전화 : 0507-1284-0906

▶ 문자 : 010-6259-8945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 149 현대그린프라자 1층 124-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