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선불폰 KT직권해지 된 아이폰15 개통 방법

진해선불폰 KT직권해지 된 아이폰15 개통 방법

소액결제가 쌓이다 보니 핸드폰 청구금액이 많아서 KT직권해지 된 아이폰15 기기를 사용할 수 있는 셀프개통 방법 알려드릴게요.

#LG선불폰 #LG선불유심 #편의점선불폰 #본인인증 #법인명의 #편의점선불유심 #당일개통 #선불유심개통 #KT선불폰 #KT선불유심 #루니통신

han.gl

아이폰 개통 방법

통신망 선택

선불은 내가 쓸요금을 미리 내고 사용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본인명의로 핸드폰을 쓸 수 있습니다.

케이티에서 직권해지 되신경우 유플러스 망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호환 유심 구매

LG선불유심

USIM 구매 방법

USIM 구매처

온라인

배민 B마트, 원칩유심 공홈

오프라인

편의점(CU, GS25,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아트박스, 다이소, 지하철역 자판기

모두의유심 원칩은 지금배송이 가능한 지역이면 2시간 이내에 배송을 하는 서비스가 생겼습니다.

진해구 자은동에 있는 씨유와 이마트24에서 KT유심이 아닌 원칩을 구매해 주셔야 합니다.

진해역 근처에 있는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아트박스, 다이소에서 LG알뜰이라고 적힌 유심은 모두 호환되니 가까운 편의점 부터 확인해주세요.

준비물

원칩USIM, 공기계, 신분증, 인증서(토스, 카카오페이)

준비물 모두 확인되면 아래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아이폰15 개통 순서

준비물 확인하시고 앱스토어에서 앤텔레콤 멤버십 L망을 다운로드 하고 실행 해주세요.

신규개통을 누르고 선불을 눌러주세요.

직권해지로 수신발신 정지된 경우 공기계에 있는 토스와 카카오페이 두가지로만 인증이 가능합니다.

가지고 계신 수단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태블릿소유자 회원번호 2855584 입력하고 김*옥이 맞는지 확인해주세요.

희망번호 예약하고 다음으로 넘어가요.

바코드 위에 있는 모델코드 5자리와 USIM번호 8자리를 기입해주세요.

앤텔레콤 L망 선불 396 10.3GB 요금제를 많은 분들이 골라주십니다.

스펙은 음성, 문자 기본제공되고 영상/부가통화 50분 추가제공, 데이터무제한 플랜으로 10.3GB 모두 사용하고 3Mbps 인터넷 무제한 사용 가능합니다.

신분증 빛반사 없이 찍어주세요. 다음은 신분증과 얼굴 모두 가려진 부분 없도록 셀카 촬영해주시고 다음으로 넘어 갑니다.

성함, 사인 하시면 신청완료입니다.

평일, 일요일, 공휴일, 토요일 관계없이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개통업무 가능합니다. 담당자 확인후 처리해 드리고 있어서 오후 7:30분까지 승인요청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루니통신 LG KT 선불폰 편의점 이마트24 모두의원칩 선불유심 유심개통 신용불량자 회생 파산 본인명의개통 가족명의 자녀명의 본인인증용 본인인증 투폰 세컨폰 무방문 무약정 당일개통 주말개통 온라인개통 셀프개통

han.gl

카톡, 플러스친구, 톡톡, 오픈채팅 중 원하는 방법으로 이름과 통신망을 적어서 승인요청해주세요.

오늘은 진해선불폰 KT직권해지 된 아이폰15 개통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선불폰은 소액결제도 불가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오시면 됩니다.

KT선불유심 LG선불유심 당일개통 누구나 개통가능 KT선불폰 LGU+선불폰 루니통신

han.g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