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3 프로맥스 실리콘 케이스 [가성비는 짱이다. 스타일은 덤]

뿡이 아빠 입니다.

아이폰 13 프로 맥스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성능은 두말할게 없죠. 물론 아이폰 14시리즈가 출시 되었지만 13시리즈도 좋습니다. 아마도 15 시리즈가 나와야 저도 기변을 한번 생각해 볼듯 싶습니다. 충전단자가 USB C로 바뀌면 매우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기변에 대한 생각을 잠시 접을겸, 아이폰에 새로운 느낌을 주고 싶다는 욕구가 저의 내면에서 스믈스믈 피어오를때알리에서 케이스 직구를 했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느낌이 오실거에요. 실리콘 케이스 2개가 도착을 했습니다.

위에 사진을 보시면 가운데는 제가 사용하는 아이폰 13 프로 맥스 이구요. 좌측은 검은색, 우측은 노란색 케이스 입니다. 사실 사진으로 봤을때는 노란색이 강렬해서 좋아보이긴 했는데요. 실물을 보면 검은색이 좀더 좋아보이네요.

아래 사진이 바로 검은색 케이스 입니다. DHL 로고가 인상적입니다. 마치 비행기 화물같은 느낌도 나고 말이죠.

아래는 노란색 케이스 입니다. 노란색도 나름 이쁩니다. 노란색이 배경색이라서 붉은 로고가 좀더 강렬하게 느껴지는군요.

아래 사진은 카메라 렌즈 부위의 모습입니다. 핏이 딱 들어맞습니다. 너무 저가 케이스 중에는 이 핏이 안맞아서 사용을 못하는 실리콘 케이스가 아주 가끔 있는데 이녀석은 아주 안성 맞춤입니다. 장착도 매우 간단하고 실리콘 재질이라서 말랑말랑 합니다.

아래 사진은 하단부 모습인데요. 가격이 매우 저렴한데도 인쇄 품질은 그렇게 나쁘지는 않습니다.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버튼부위 입니다. 버튼이 잘눌려야 실제 생활에서 사용할때 거부감이 없기 때문입니다. 버튼도 디자인이 잘되어있어서 아주 깔끔하게 눌러집니다.

아래 사진은 반대편 무음 스위치와 볼륨 업다운 스위치 부분입니다. 핏이 딱 들어맞습니다.

아래 사진은 가장 중요한 충전단자와 스피커 홀 부분입니다. 당연하게 잘 맞습니다. 충전단자 간섭이 있으면 완전 짜증나거든요. 다행입니다.

아래 사진은 장착하고 화면의 모습입니다. 블랙컬러는 가장 무난하고 베젤과 같은색이어서 튀지 않습니다. 아주 아주 무난합니다. 튀는거를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가장 좋은 선택지가 될것 같습니다.

아래는 노란색입니다. 뭔가 강렬한게 똭! 하고 느껴지시죠? 베젤 부위가 노란색으로, 이것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젊은 감각을 내기에는 이게 더 좋을 지도 모르겠습니다. 저는 아재라서 좀 부담스럽게 느끼는 것일까요?

노란색 케이스 장착 결과물입니다. 이쁘고 강렬합니다.

하단부 인쇄 상태입니다. 나쁘지 않습니다. 요즘 아이폰 케이스들 가격이 비싼데, 이렇게 저렴한 버전으로 몇개사서 번갈아 가면서 사용하는것도 나쁜 선택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노란색 케이스의 카메라 렌즈 모습 입니다.

가성비 짱!

여러개 사도 전혀 부담이 없음

노란색도 좋고, 블랙은 무난함.

아이폰 기변 병이 오신분들은 케이스 교체로 한번쯤 증상을 완화 시키고 내년에 아이폰 15를 노려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아이폰13프로맥스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