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경품 앱테크, 기프티콘, 보험료계산, 푼돈모으기, 교보라이프플래닛, 아이폰14PRO, 갤럭시Z플립4, 공짜 받기 ( ~ 11월 30일) : 줍줍, 이벤트, 짠테크, 쿠폰

교보라이프플래닛에서 진행하는 무료경품 이벤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 무료경품 이벤트 요약

· 기한: ~ 11/30

· 방법: 보험료계산 참여하고, 응모

· 정답: 해당사항 없음

. 경품: 아이폰 14PRO 128G 1명, 갤럭시 Z 플립4 256G 1명, 안전빵 생존키트 200명

▶ 무료경품 이벤트에 응모하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보험료계산 참여하고, 응모하여 운이 좋으면 소소한 무료경품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 다음으로 무료경품으로 어떤 것을 제공하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아이폰 14PRO 128G 1명, 갤럭시 Z 플립4 256G 1명, 안전빵 생존키트를 200명에게 무료 경품으로 제공합니다.

교보라이프플래닛

우리가족을 위한 안전빵 캠페인안전빵 캠페인

지난 날의안전빵들이제는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든든한 안전빵 챙길 시간 라이프플래닛 정기보험

예기치 못한 사고는 사망보험금으로 안심

건강하게 가족과 함께라면 보험료 환급으로 든든 (만기환급형 선택 시)

안전빵 정기보험료 확인하고 빵빵터지는 경품 받자!빵빵

라이프플래닛 정기보험 보험료 확인하면 최신 스마트폰 추첨 증정!

아이폰 14 Pro 128G 1명, 갤럭시Z플립4 256G 1명, 안전빵 생존 키트 200명

참여 방법

1안전빵 정기보험 확인하기 클릭

2내 보험료 확인하면 끝!

이벤트에 참여하셔도 전화로 가입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 기간: 2022년 10월 27일 ~ 2022년 11월 30일

. 당첨자 발표: 2022년 12월 10일

고의적 사고 및 2년 이내 자살은 사망보험금 지급이 제한됩니다.

본 이벤트는 당사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중단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는 이벤트 기간 내 1일 1회 참여 및 익일 중복참여가 가능하며, 경품당첨자는 12월 10일 발표합니다.

『히든 이벤트』 는 『이벤트』 를 참여하신 고객님 중 보장분석서비스 참여 및 마케팅 수신 동의에 동의하신 고객님께 매주 월요일 경품을 지급합니다.

(ex. 월요일~일요일 참여 시 차주 월요일 경품 지급)

5만원을 초과하는 경품 수령 시 제세공과금(22%)이 당첨자에게 부과됩니다.

모바일로 발송된 경품의 유효기간 경과 후에는, 재발송 또는 재발급이 불가하오니 유효기간 내 반드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두낫콜(Do-not-call) 신청 고객님, LMS(1566-0999) 번호를 수신 거부하신 고객님은 경품을 수령할 수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여자 본인 이름, 연락처가 아닌 정보로 참여하거나,부정확한 정보로 인한 참여 시 당첨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당첨되신 경품의 타인 양도 및 판매는 금지합니다.

경품은 경품 제공 업체의 사정 상 예고 없이 변경 또는 지연될 수 있습니다.

가입 시 유의사항

이 자료는 요약된 것이므로, 가입 전에 해당 상품의 약관 및 상품설명서를 자세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보험계약자가 기존에 체결했던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보험계약을 체결하면 보험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되거나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지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 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다만,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 납부자가 법인인 경우에는 예금자보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보험계약자가 납입한 보험료는 불의의 사고를 당한 다른 가입자에게 보험금으로 지급되고 보험회사 운영에 필요한 경비로 사용되므로 중도에 해지할 경우 지급되는 해지환급금은 납입한 보험료보다 적거나 없을 수 있습니다.

금융소비자보호법에 따라 일반금융소비자는 충분한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상품의 설명을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자료: 교보라이프플래닛, 이벤트 페이지

로또 1등보다는 당첨 확률이 높은것 같습니다. ㅎㅎ

무료경품 이벤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재미삼아 한번 응모해 보시고, 운이 좋으면 소소한 무료경품을 받아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 소소한 행운이 함께 하시길...

#무료 #공짜 #줍줍 #경품 #이벤트 #무료경품 #경품이벤트 #커피쿠폰 #무료경품이벤트 #스타벅스 #기프티콘 #짠테크 #앱테크 #문화상품권 #모바일상품권 #설문조사 #쿠폰 #커피 #보험료계산 #추첨 #교보라이프플래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