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SE 4에 대한 세 가지 가장 큰 질문

우리는 이미 4세대 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에 대한 몇 가지 명확한 징후를 가지고 있지만 현재 장치에 대해 세 가지 주요 질문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중국 사이트 와 유출자 Jon Prosser 는 ‌iPhone SE‌가 다음 화신에서 iPhone XR과 유사한 디자인으로 전환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홈 버튼이 제거되고 디스플레이 상단에 "노치" 컷아웃이 추가 됩니다. Apple의 "SE" 제품은 항상 이전 장치의 디자인을 사용했기 때문에 변경이 가능해 보입니다.

‌iPhone SE‌는 2023년 라인업 출시 이후 출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두 가지 표준 ‌iPhone 15‌ 모델에는 올해 iPhone 14 Pro 및 ‌iPhone 14 Pro‌ Max의 A16 Bionic 칩이 탑재될 것으로 예상되므로 iPhone SE에도 이 칩이 탑재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특히 현재 ‌iPhone SE‌에는 이미 A15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바이오닉 칩.

출시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며 통찰력 있는 디스플레이 분석가인 Ross Young 은 최근 Apple이 차세대 iPhone SE와 관련된 여러 가지 결정을 숙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디스플레이 크기

Young에 따르면 Apple은 4세대 iPhone SE용으로 서로 다른 두 공급업체의 5.7인치에서 6.1인치 크기의 디스플레이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차세대 iPhone SE의 기반으로 알려진 기기인 ‌iPhone‌ XR이 6.1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Apple 분석가 에 Apple이 이 정확한 디스플레이 크기로 ‌iPhone SE‌를 작업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알려진 유출 정보를 기반으로 렌더링 한 4세대 ‌iPhone SE‌ 컨셉트

5.7인치와 6.1인치 디스플레이 크기는 모두 이 났으며 , Apple이 아직 최종 결정을 내리지 않은 이유는 두 가지 다른 패널 크기 에 대해 계속해서 듣는 이유 입니다.

디스플레이 기술: LCD 또는 OLED?

이 문제에 대한 그의 가장 최근 보고서에서 Young은 Apple이 고려하고 있는 5.7~6.1인치 디스플레이는 현재 iPhone SE와 마찬가지로 LCD 기술을 특징으로 하지만 회사도 단순히 6.1인치 OLED를 선택하는 것에 무게를 두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디스플레이, iPhone 13 에서 제공되었습니다 .

알려진 유출 정보를 기반으로 렌더링 한 4세대 ‌iPhone SE‌ 컨셉트

‌iPhone‌ X는 2017년 최초의 OLED iPhone으로 출시되었으며, 2020년 ‌iPhone 12‌ 출시 이후 Apple의 모든 주요 ‌iPhone‌ 모델에는 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습니다. OLED 디스플레이 기술은 LCD보다 비싸지만 더 나은 효율성, "진정한" 검정색, 고대비 및 높은 동적 범위를 제공합니다. OLED 패널은 애플이 보급형 기기로 포지셔닝하고 있는 ‌iPhone SE‌에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가격이 내려갔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터치 ID 또는 얼굴 ID?

‌iPhone‌ XR과 같은 전체 화면 디자인으로 전환하면 iPhone SE의 하단 베젤에 정전식 홈 버튼을 위한 공간이 더 이상 없을 것이므로 Apple은 ‌Touch ID‌ 사이드 버튼을 제공할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디스플레이 ‌Touch ID‌ 기술 또는 Face ID .

의 ‌Touch ID‌ 버튼

Ming-Chi Kuo의 정보를 포함한 여러 보고서에 따르면 Apple은 ‌iPhone SE‌에 ‌Touch ID‌ 사이드 버튼을 추가할 계획입니다. 최신 iPad , ‌iPad Air‌ 및 iPad mini 모델에는 ‌Touch ID‌가 상단 버튼에 통합되어 있지만 아직 이 기능을 제공하는 iPhone은 없습니다. Apple의 가장 저렴한 ‌iPhone‌ 제품으로서 비용을 낮추기 위해 ‌iPhone SE‌에는 이전 ‌iPhone‌ 모델과 같은 정전식 ‌Touch ID‌ 홈 버튼을 고수하는 ‌Face ID‌ 기술이 없었습니다. 따라서 ‌iPhone SE‌가 새로운 측면 버튼 스타일의 ‌Touch ID‌ 구현을 얻는 최초의 ‌iPhone‌ 모델이 되는 것이 이치에 맞을 것입니다.

Young에 따르면 ‌iPhone SE‌는 디스플레이 상단에 노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Touch ID‌를 우회하고 대신 ‌Face ID‌를 채택할 수도 있습니다. 2024년에 ‌Face ID‌는 7년이 될 것입니다. 이는 이 기술을 엔트리 레벨 장치로 속이는 것을 정당화하기에 충분한 시간이 지났음을 의미합니다. 플래그십 ‌iPhone‌ 모델조차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Apple이 가장 저렴한 ‌iPhone‌ 모델에 도입할 가능성이 가장 낮은 옵션으로 보입니다. Apple이 4세대 ‌iPhone SE‌를 위해 선택할 인증 기술은 앞으로 몇 달 안에 장치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나오면 더 명확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