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4 프로 케이스 iFace

아이폰 11 프로를 사용하다가 3년을 꽉 채우고서 아이폰 14 프로로 갈아탔습니다.

새 폰을 살 때마다 S급으로 보존해서 나중에 팔아야지!하고 다짐하는데 여태까지 사용했던 아이폰들 한번도 팔아본 적이 없어요. 그래서 이번만큼은 꼭 S급을 유지해보자하는 마음으로 케이스부터 신중하게 골랐는데요, 아이폰7을 사용할 때 만족스러웠던 iFace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능적인 부분도 만족스럽지만 디자인에서도 유니크함이 있고 그립감이 좋아서 잘 떨어뜨리지 않아서 만족스러웠었어요. 아이폰 14 프로 케이스로는 벵이지를 선택했습니다.

아이폰 14프로 케이스

리플렉션

범퍼 케이스

iFace

아이페이스

리플렉션 케이스는 카메라 보호를 위해 단차를 두었는데요, 카툭튀가 심한 아이폰 14 프로에는 필수입니다. 제가 아이폰 11 프로 사용하면서 가장 마음 아팠을 때가 카메라가 찍혔을 때거든요? 그래서 케이스에 단차는 꼭 확인합니다.

그리고 버튼도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게 설계되어 있고, 무선충전도 가능합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살짝 어두운 느낌의 베이지인데, 때가 덜 탈 것 같아서 오히려 좋네요.

리플렉션 케이스는 후면이 강화유리입니다. 무엇보다 아이폰의 사과 로고를 선명하게 볼 수 있는 투명한 유리재질이라 마음에 들어요.

깨끗한 느낌의 후면 강화유리. 사이드 범퍼 내부가 살짝 보이는데 충격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요.

범퍼가 폰을 떨어뜨렸을 때 충격을 줄여줍니다. 이번에는 아이폰을 S급으로 유지해 되팔 수 있을 것만 같은 기분이 들어요.

제 옷을 입은 듯한 착용느낌.

그립감도 상당히 좋아요. 가운데가 살짝 들어가 있어서 손에 착~ 하고 감기는 느낌입니다.

후면 강화유리는 얇아서 카메라까지 보호가 안되는데, 측면 부분을 카메라보다 높게 올려서 보호하는 타입의 케이스예요. 그래서 폰을 쥐었을 때는 두께감이 크게 느껴지지 않으면서 카메라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빛을 받아 사과 로고가 잘 안보이게 찍혔는데, 실제로는 생폰 그대로의 후면을 볼 수 있어요.

만족도 100%입니다. 개성 있으면서도 안전한 아이폰 14프로 케이스를 찾고있는 분들께 추천하고싶은 아이페이스의 리플렉션 케이스였습니다.

항상 당신 곁에. 모바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이페이스 iFace.

kr.iface.com

언제 어디서나 당신과 함께 By Your Side. iFace

smartstore.korea-iphone.com

#아이폰14프로케이스 #핸드폰케이스 #투명케이스 #커플케이스 #아이페이스 #iFace #리플렉션케이스 #리플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