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에서 애플워치 화면 미러링 동기화 설정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폰에서 애플워치 화면을 미러링 하여 동기화하는 설정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iPhone과 Apple Watch를 동시에 연동하여 사용하는 유저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그런데 애플워치 배터리가 없어서 충전 중이라 사용은 해야 하지만 조작이 용이하지 않거나 Apple Watch 사용 과정을 녹화하고 싶으신 경우가 있을 수 있는데요.

이럴 때에는 애플워치 화면을 아이폰에 동기화하여 휴대전화로 워치 기기를 원격으로 컨트롤할 수 있어 유용할 수 있습니다.

평소 Apple Watch 화면을 iPhone에 미러링 하여 조작하기 위한 원격 제어 방법에 대해 호기심을 가져오셨던 분들에게 매우 유익한 내용이 될 거라 생각하니 끝까지 자세히 봐주시고 많은 도움 챙겨가세요.

그럼 내용 확인해 보시죠.

Apple Watch 화면 iPhone 동기화 후 원격 제어 방법

  • [jd

    톱니바퀴 그림의 [설정] 앱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톱니바퀴 그림의 [설정] 앱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2. 스크롤을 내려 [손쉬운 사용] 항목을 눌러 들어갑니다.

    3. [Apple Watch 미러링] 항목을 탭 해주세요.

    4. [Apple Watch 미러링] 항목 우측에 보이는 토글 버튼을 눌러 활성 상태로 켜주세요.

    ※ 이 기능을 활성화하면 페어링 된 아이폰에서 애플워치의 화면을 공유하고 제어할 수 있게 됩니다.

    5. 아이폰에 미러링 된 애플워치의 화면을 터치하여 조작을 시작합니다.

    이로써 애플워치 화면을 아이폰에 연동하여 원격으로 컨트롤하는 과정이 완료됩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아이폰에서 애플워치 화면을 미러링 하여 동기화하는 설정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Apple Watch를 충전 중이라 조작하기 힘들거나 워치 사용 화면을 녹화하고 싶은 경우에 iPhone으로 미러링 하여 원격으로 컨트롤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유익한 내용이라 생각하는데요.

    방법 자체는 어렵지 않지만 이런 기능이 있는지도 모르신 분들이 적지 않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위 내용대로 천천히 따라 해보시면서 방법을 이해해두시고 자유롭게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고 아이폰에 애플워치의 화면을 실시간으로 미러링 하여 원격으로 컨트롤하는 방법에 대해 관심을 가져오셨던 분들이 많은 도움 받아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애플워치에서 애플페이 제스처를 설정한 후 결제 시 실제 사용하는 방법에 ...

    blog.korea-iphone.com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해피J에서 구매한 애플워치 밀레니즈루프 실버 제품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

    blog.korea-iphone.com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이슨 V12 디텍트 슬림 무선 청소기를 구매하고 실제로 집 안 가정 청소...

    blog.korea-iph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