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디지털단지 성능치 떨어진 아이폰8 배터리 교체 20분만에 교체 완료!

아직도 배터리만 교체하면 짱짱하게 사용이 가능한

아이폰8 모델 입니다. 배터리 교체 문의가 많이 들어오는

기종중 하나인데요. 배터리만 교체해도 몇년은 거뜬히

사용이 가능해 서브폰이나 메인폰으로도 손색이 없죠.

배터리 교체는 언제 진행하는게 좋은지 교체하면

확실히 오래가는지 성능치는 100%로 뜨는지 등

수리과정과 수리시간 관련해서 글 작성 해볼게요.!

성능치가 어느정도 떨어져야 배터리 교체를 진행하나요??

보통 아이폰8 배터리 교체 하시러 오시는 고객님들은 70% 후반대에 많이 오시는데요, 70%후반이면 이미 교체 시기가 지난거고 80% 초반으로 떨어지면 그 때 부터 배터리 소모가 빠르다고 느끼실거에요. 근데 이게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 다르기 때문에 본인이 빨리 닳는다고 느끼시면 그 때 교체 하시는게 맞긴 합니다. 보통 배터리 수명이 2년정도이기 때문에 본인이 어느정도 사용을 했는지 생각하면 교체 시기를 더 잘 파악할 수 있을거 같아요. 산지 1년도 안된 아이폰이 배터리가 빨리 닳는다면 배터리 문제가 아니라 다른곳에서 전력이 소모가 되고 있을 확률이 높기 때문에 이런경우는 방문하셔서 점검을 해보셔야 합니다.

배터리 교체하면 처음 샀을 때 처럼 오래 가나요??

확실히 배터리 수명이 다해서 교체를 진행하면 오래간다는 체감을 하실거에요. 차도 오래타면 연비가 떨어지듯이 아이폰도 사용기간이 늘어나면 불필요한 전력 소모가 발생하므로 완전 새거처럼 오래간다고는 말씀을 못드리겠네요. 그래도 교체 하시고 반나절도 못가던게 하루는 사용하니깐 불편하지 않아요 라고 많이들 말씀해주십니다. 확실한건 기존보다는 훨씬 더 오래 사용하실 수 있다는점 입니다.

수리 소요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배터리 재고를 항상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아이폰8 기준으로 20분정도 소요 됩니다. 예약하시고 방문하셨을 때 기준이고 예약 없이 방문하시면 시간이 더 걸릴 수 있습니다. 예약 방법은 아래 쭉 내리셔서 플레이스 클릭하신다음 예약이 가능합니다. 모르시겠거나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면 톡톡으로 문의주세요.^^

사설 수리점에서 교체하면 성능치가 안뜬다는데 뜨는건가요?

사설 수리점에서 교체하고 성능치가 안뜨는건 아이폰XS 이후 모델들 부터 입니다. 이전 모델들은 어떤 배터리로 교체해도 성능치가 뜨게 되어 있습니다. 물론 저희는 아이폰XS 이후 어떤 모델도 전부 성능치가 다 뜨게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가격적인 측면 수리 소요시간 모든면에서 공식센터보다 빠르고 저렴하게 할 수 있으니 방문하셔서 교체하면 만족 하실거에요.

배터리 교체 가격은 얼마인가요?

아이폰8 기준으로 교체 금액은 5만원 입니다. 공식센터에서 8만원정도 하니 40%정도 저렴하게 교체를 하실 수 있네요. 다른 기종 배터리 교체 가격도 저희 플레이스 들어가면 전부 나와 있으니 다른 기종 배터리 교체 가격이 궁금하신분들은 아래로 내리셔서 플레이스 지도 눌러보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교체완료. 예약 리뷰 이벤트

15분 정도만에 교체를 완료 했습니다. 위에 예약을 하고 오셔서 빠르게 수리가 가능하다고 말씀드렸는데 예약하고 오시면 또 다른 혜택이 있기때문에 무조건 예약하고 방문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로 예약하시고 리뷰작성 해주시면 강화유리+투명케이스 를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이것도 돈주고 살려고 하면 2만원 정도 합니다. 로 예약하고 리뷰작성 하셔서 모두 무료로 받아가세요.! 그렇게 되면 최종적으로는 3만원대에 수리를 하는거잖아요?!

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예약은 아래 플레이스 누르셔서 들어가시면 예약버튼이 있습니다. 예약 시스템이 좋아서 쉽게 예약이 가능해서 편하실거에요.^^ 이렇게 아이폰8 배터리 교체 궁금하신점들 정리해서 작성해봤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문의사항이나 수리 견적문의는 톡톡으로 주시면 365일 언제든지 빠르고 정확한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업무 외 시간에는 답변이 늦을 수 있다는점 참고하세요.!!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8 A동 117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