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본식스냅/10만원대 가성비 아이폰 스냅 비교(리스트 공유)

#아이폰스냅 #본식스냅 #서브스냅

#가성비스냅 #가성비 아이폰스냅

총 16개 리스트 정리..!

요즘 새로운 트렌드인 아이폰스냅!

나는 본식 메인스냅이 웨딩홀 연계인데 최근 웨딩카페나 뉴스에 본식 스냅 망했다는 글이나, 스냅 업체가 메모리카드를 끼우지 않은 채 촬영해서 사진을 하나도 받지 못했다는 소식이 들려와서 조금 불안해졌다.. 그래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비싼 돈 주고 꾸민 날인데 잘 나온 사진 몇장은 건져야하지 않을까?

아이폰 스냅의 경우 서브 스냅으로 말 그대로 아이폰으로 촬영해서 당일 전송해준다는 장점이 있다. 메인스냅은 받아보려면 한참 걸리지만, 아이폰 스냅은 신혼여행 가는 길에 비행기에서 바로 사진을 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 같다.

하지만 친구 중에 사진 잘 찍는 사람이 있다면 굳이..? 아이폰 카메라 특성 상 어두운 홀에서는 고스트 현상도 발생하는데.. 안그래도 돈 많이 드는 웨딩 준비 과정에서 아이폰 스냅마저 굳이 비싸게 주고 하고 싶지는 않았다. 그래서 찾아본 가성비 위주의 아이폰 스냅!

인스타랑 카톡 자동 답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은 전부 정리해뒀다. 보통 20만원 대이고, 후기 할인이나 짝궁 할인을 통하면 10만원 대로 내려가는 업체들이다.

아래의 16개 업체 비교해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 계시면 비댓으로 이메일 주소 남겨주세요~!(엑셀 순서랑은 살짝 다를 수 있습니다)

1.유포릭스냅

2.윤이나스냅

3.디아이아몬드스냅

4.제로스냅

5.모모리스냅

6.유월애스냅

7.스태리스냅

8.온리포유스냅

9.메아로사스냅

10.그날을담다

11.로먼트스냅

12.럽온탑스냅

13.르로제스냅(가성비라 댓 받았으나 아님,, 뭔가 제휴할인방법이 있던가 가격이 2배로 뛴 것 같음)

14.프레비스냅

15.올로르스냅

16.메리무드스냅

그렇게 내가 계약한 곳은

(=저 리스트를 보고 남자친구가 재검색을 통해 택하신 곳!)

❤️온리포유스냅❤️

짝궁코드 250315 박소영

팔로워 2,389명, 팔로잉 3명, 게시물 403개 - 온리포유 스냅 , 프리미엄 아이폰 스냅 📸(@only.u_snap)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계약 후기는 따로 포스팅할게요~~

#온리포유스냅 #온리포유

+) 예약하려면 재빨라야 할 것 같다.. 정말 우리나라 웨딩 관련 예약은 파워J들의 컴페티션.. 25년 식 열린 곳들 문의 넣었는데 두 번 연속으로 까이고 말았다. 흑흑🥲 늦은 시간에 문의 글 남겼는데도 마침 작업중이었다며 친절하게 답변해주신 스냅 작가님들 감사해용!

거절 당한 두 곳…

<윤이나스냅>

<유포릭스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