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아이폰14 유플피플팩으로 에어팟 3세대 득템!

유플러스 아이폰14 유플피플팩으로 에어팟 3세대 득템!

안녕하세요. 멘토아이 입니다. 하반기 최대의 관심 플래그십 모델인 애플의 아이폰14 국내 출시 일정이 확정되었습니다. 전작과 달라진 라인업과 디자인으로 관심이 높은데요. 이번에도 새로운 iPhone으로 기기변경을 계획하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U+의 다양한 혜택뿐만 아니라 에어팟3을 받을 수 있는 유플피플팩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먼저 이번 iPhone의 경우 전작과 구분되는 3가지 특징이 있는데요. 한가지씩 알려드려볼게요. 먼저 PRO와 PRO MAX 라인업에 탑재된 다이나믹 아일랜드에요. 기존에는 노치디자인을 적용되었는데, 이번 PRO와 PRO MAX의 경우 다이나믹 아일랜드 디자인으로 변경뿐만 아니라 각장 알림이나 활동 정보등을 인터렉티브한 방식으로 확인을 제공 합니다.

애플 단말기를 사용했던 분들이라면 한가지 아쉬운게 있었져? 플래그십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12MP의 화소 였는데요. PRO와 PRO MAX에서는 4800만화소의 메인 카메라가 탑재되었습니다. 첨단 쿼드 픽셀 센서를 탑재해서 고화질의 사진과 영상을 촬영할 수 있어요.

또한 4개의 픽셀을 하나의 커다란 쿼드 픽셀로 묶어서 빛을 흡수하기 때문에 4배 더 많은 빛을 흡수해서 고화질의 실용적인 12MP 사이즈도 만들어 낸답니다. 기존 12MP에서 48MP로 해상도가 4배 증가해서 크롭을 하더라도 생생한 디테일을 경험할 수 있답니다.

영상을 촬영할때 흔들린 보정 기능도 강화되었습니다. 바로 액션모드 탑재인데요. 카메라를 들고 피사체를 따라서 걷거나 뛰는 상황에서 액션모드를 활용하면 깔끔한 동영상 촬영을 할 수 있답니다. 요즘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동영상 촬영 후 SNS에 공유하는 경우가 많은데, 액션모드는 스마트폰을 활용한 동영상 촬영을 더욱 전문가 스럽게 만들어 준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우리나라 iPhone14 출시 일정에 대한 궁금증 일텐데요. 이번 사전예약은 9월 30일부터 10월 7일 오잔 7시 59분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이 됩니다. 자연스레 국내 공식 출시일은 10월 7일 오전 8시로 확정이 되었답니다.

출시 일정이 확정이 되었기 때문에 새로운 iPhone에 관심이 높은 유저들을 위해서 유플러스의 혜택도 하나씩 알려드릴게요.

먼저 U+에서 iPhone14 사전예약 후 사전예약 캠페인 사이트에서 위글위글 한정판 굿즈를 신청한 분들 전원 대상으로 휴대폰 전용 월페이퍼 3종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위글위글 한정판 굿즈는 무엇일까요? 짜잔! 보이시나요?

이번 LG유플러스의 사전예약 이벤트로 제공되는 위글위글 한정판 굿즈는 iPhone 14 케이스와 AirPods 3세대 하드케이스, 키링, 스티커 4종, iPad 파우치, 레디백, 감사레터로 구성되어 있어요. 파란색의 해피 무너 패키지와, 핑크색의 귀여운무너 패키지 2가지 디자인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어요.

위글위글 한정판 굿즈의 경우 사전예약 후 개통하신 고객 중 2,200명을 선정하여 증정될 예정입니다.

유플러스에서 아이폰14를 위해 요금제부터 유독 제휴 프로모션까지 ‘유플피플팩’을 런칭하였는데요. AirPods 3세대를 전액 할인으로 득템할 수 있는 ‘AirPods 3세대 팩’과 Apple Watch SE 2 세대 할부금 전액 할인으로 득템할 수 있는 ‘Apple Watch SE 2 세대 팩’ 그리고 나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마음대로 고르고 할인 받는 나를 위한 구독 서비스 ‘유독’ 서비스가 그것인데요. 우선 iPhone 단짝 아이템 요금제 혜택에 대해서 먼저 설명 드릴게요.

새로운 스마트폰을 구입하면 무선 이어폰은 이젠 필수 악세사리에 해당하는데요. AirPods 3세대 팩은 AirPods 3세대의 할부금을 전액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5G 프리미어 플러스 요금제 이상 가입 시 가능하고 9/30출시부터 가입 가능해요. 이외에도 Apple Watch SE 2세대 팩은 Apple Watch SE 2세대의 할부금을 전액 할인인 받는 요금제입니다. 5G 프리미어 슈퍼 요금제 이상 가입 시 받을 수 있으며 역시 9/30출시부터 가입 가능합니다.

또한 나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마음대로 골라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구독서비스 '유독'도 있답니다. 3가지를 중복해서 받아볼 수 있는데요. 굿즈, 자기계발, 패션등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답니다. 굿즈에서는 위글위글뿐만 아니라 요즘 MZ 세대들에서 핫한 룩핀 20% 할인구독권과 클래스101+ 월정액 구독권 할인까지 받아볼 수 있습니다.

특히, 출시 기념 각 이벤트 기간에는 위글위글 첫 구매 배송비 무료, 클래스101+은 첫 달 무료!, 룩핀은 2천원 할인쿠폰 추가제공이 있으니, 유플피플팩 유독 가입자는 추가혜택 놓치지 말자구요!

iPhone에 특화된 U+의 다양한 혜택들도 있는데요. 먼저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LG유플러스의 특화된 폰교체 서비스에 해당하는데요. 핸드폰 보험보다 가성비가 좋고 언제든지 자유로운 교체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는 꼭 가입해서 이용하시길 바랄게요.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의 특징만 알려드리면, 월정액은 보험에 비해 2-3천원 비싸지만 자기부담금이 낮아서 핸드폰 보험에 비해 더 유리하답니다. 또한 파손뿐만 아니라 사용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배터리 라이프사이클 방전이나 단순 변심에 의해서 기기를 교체하고 싶은 경우에도 자유롭게 교체가 가능하답니다.

아이폰14 512GB를 구입 후 Pro 128GB나 Plus 256GB로 교체도 가능하며 색상 변경을 원할때도 자유롭게 교체를 지원을 한답니다. 심지어 제조사가 달라도 교체 가능하다고 합니다! iPhone 쓰다 갤럭시로 기변도 가능하다는 것이죠. 맘대로 폰교체 플러스를 가입하신 분들은 기본 휴대폰을 반납이 불가능한 상황에서도 교체 서비스 이용도 가능하답니다.

새로운 플래그십 단말기가 출시하면 기기값은 부담이 될 수 밖에 없는데요. 제휴카드 할인을 통해서 유플러스에서는 기기값 부담도 낮출 수 있답니다. 신한 애플리즘 제휴카드를 이용하는 경우 전월 실정에 따라서 24개월 동안 최대 48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전월 실적이 70만 원 이상인경우 매월 2만 원씩 24개월 할인을 지원하며, 30만 원 이상 실적시에는 1.7만 원씩 할인을 지원 합니다. 또한 신한카드 애플리즘은 선착순으로 2500명 한정으로 위글위글 디자인 적용한 카드도 출시하니 참고하면 좋겠네요.

아이폰 14 출시를 맞이해서 실용적인 혜택들을 유플러스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유플피플팩에는 iPhone 하고 호환성이 좋은 에어팟3세대와 애플워치 SE2세대 할부금 전액 할인으로 득템할 수 있는 요금제가 있어서 말이죠.

새로운 아이폰 사전예약에 참여할 분들이라면 LG유플러스의 새로운 혜택뿐만 아니라 실유저에게 더 유리하게 업그레이드된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도 함께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기기값의 부담도 낮추면서 위글위글 한정판 굿즈와 위글위글와 신한카드 콜라보 신한 애플리즘까지도 함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끝-

'유플러스로부터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