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비밀번호 풀기 Tenorshare 4uKey

아이폰 비밀번호 풀기

Tenorshare 4uKey

이폰을 이용하다가 이런 화면 만나보신 적 있나요?

비밀번호를 여러 번 틀리면 나오게 되는데요. 아이폰 비밀번호 풀기를 제대로 하지 못하면 점점 시간이 늘어나게 되며 1년 이상 잠겨있으신 분들도 계십니다. 이럴 때에는 정말 난감할 경우가 있죠?

요즘에는 데이터들이 클라우드로 백업되어 있어서 초기화 작업만 잘 하더라도 이런 잠김 화면을 원래대로 돌릴 수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Tenorshare 4uKey를 라이선스 구매 후 이용하시면 iOS 화면 잠금 해제(아이폰 / 아이패드 / 아이팟 터치에서 4자리or6자리 암호, 터치ID & 페이스ID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다만 데이터 손실은 발행할 수 있다는 점!

이는 기억하셔야 합니다.

데이터 손실 없이 이용하기 위해서는 애플 ID 해제 및 스크린 타임 잠금 해제는 가능합니다.

또한 MDM 잠금 화면 우회(원격 모바일 장치 관리를 무시하고 iOS 장치에서 모니터링 파일 삭제)하기도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아이폰 비밀번호 풀기를 해볼 텐데요.

기본적으로 데이터가 백업되어 있는 게 중요하며 만약 데이터 손실이 상관없으시다면 이를 이용하시면 복잡한 과정 없이 원클릭으로 아이폰 잠금 화면을 원래대로 돌릴 수 있습니다.

우선 아이폰을 케이블로 연결해 주셔야 합니다.

디바이스 연결 후 아이폰 비밀번호 풀기를 위해서는 최신 펌웨어 다운로드가 필요합니다. 펌웨어가 이미 다운로드 되어 있다면 기존 자료를 가져오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펌웨어 다운로드에는 시간이 소요되는데요.

너무 오래 걸린다면 다운로드 링크를 복사해서 브라우저로 다운로드하시면 좀 더 빠르게 펌웨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기본 다운로드 속도도 느리지 않아서 별도로 받지는 않았습니다.

펌웨어 다운로드가 완료되었다면 이제 해제 시작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