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카메라 무음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카메라 무음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는 단축어 기능을 이용해서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었는데 지금 해당 방법은 안되고 현실적으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앱을 이용하거나 또는 동영상 촬영을 하면서 하는 방법이 있을 것 같습니다. 한번 알아볼게요.

방법

1. 먼저 앱을 따로 다운로드하지 않아도 되는 간편한 방법은 앞서 말씀드렸듯이 동영상 촬영 중에 사진을 촬영하는 방법인데요.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에서 카메라 앱을 실행 후 동영상 촬영을 시작해 주세요.

2. 영상 촬영을 시작하는 경우 촬영 정지 버튼 오른쪽에 동그라미 버튼이 하나 더 생긴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눌러주시면 무음으로 촬영을 하실 수 있습니다. 굉장히 간단한 방법입니다.

3. 사진 앱에서 제대로 촬영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상적으로 촬영이 되었습니다.

4. 다음으로 앱을 이용한 방법입니다. 보통 카메라 앱으로 스노 앱을 많이 이용하실 텐데요. 해당 앱을 이용하셔서 가능합니다. 만약 설치가 되어 있지 않을 경우 앱스토에서 쉽게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5. 별도의 설정은 필요 없습니다. 앱 실행 후 바로 촬영 버튼을 눌러서 찰칵 소리는 나지 않습니다. 단점은 광고가 좀 나온다는 점인데요. 무료이기 때문에 이 정도는 감안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6. 촬영 후 바로 저장을 하거나 보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