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돋보이게 하는 iPhone14 사전예약 유플피플팩 혜택정리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iPhone14 출시가 코 앞에 다가왔습니다. 저처럼 새로운 애플 스마트폰을 구입하기 위해 무한 대기 중이셨던 분들 많으실 텐데요. 나를 돋보이게 하는 iPhone, LG유플러스에서는 유플피플팩과 함께 사전예약 혜택이 다양하게 준비중이라 정리해 보았습니다.

iPhone14 어떤 게 달라졌을까

이번 아이폰14도 애플만의 깔끔한 디자인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쏙 들었는데요. 이 외에도 여러가지 부분에서 업그레이드가 되어 기대가 되는 버전입니다. 우선 사용함에 있어 가장 눈에 띄게 달라진 부분은 다이나믹 아일랜드(14Pro/14Pro MAX) 로 모든 알림이나 활동 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디스플레이가 디자인되었답니다. 이 부분에서는 아이폰 내에 설치한 모든 어플과 연동이 되어 정보를 띄워주기 때문에 좀 더 직관적이고 빠르게 감상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두번째로 역시 아이폰 하면 카메라를 떠올릴 수 있는데요. 첨단 쿼드 픽셀 센서를 탑재한 4800만 화소 메인카메라가 이번의 핵심 장점이라고 볼 수 있어요. 이는 픽셀 4개를 하나의 쿼드 픽셀로 묶어 빛을 4배 가량 더 흡수하여 사진의 해상도가 4배 높아진 퀄리티로 결과물이 정말 정교하고 생생한 디테일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48MP해상도의 ProRAW포맷으로 촬영하게 되면 화질이 더욱 선명해지기 때문에 아이폰 카메라를 사랑하는 유저들에게는 더욱 반가운 소식이죠~

또한 요즘엔 영상이 대세인 만큼 액션모드 기능이 새롭게 탑재되어 이 기능을 활성화 하면 짐벌을 사용하지 않아도 마치 사용한 듯 부드럽고 흔들림 없는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이런 기능 또한 실 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을 거 같아요.

아이폰14 사전예약 유플러스 혜택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