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4 프로 256G 스페이스 블랙 사전예약 - T다이렉트샵 3차 예약 완료

안녕하세요.

아이폰 11 프로를 사용한 지 3년.

올해는 휴대폰을 바꾸기로 결심하고 아이폰 사전예약일만 기다렸습니다.

아이폰 사전예약은 9월 30일 00시부터 시작되었는데요.

다음날 출근이기도 하고, "꼭 1차로 받고 싶다" 이런 마음도 아니라서 저는 푹 자고 출근길에 사전예약을 했습니다.

아이폰 14 사전예약은 자급제로 구매할지, 통신사에서 구매 할지를 결정하고 사이트를 선택하게 되는데 저는 통신사 할부 개통을 할거라 T다이렉트샵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했습니다.

제가 예약한 모델은 아이폰 14 프로 256G 스페이스 블랙입니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의 저장 공간을 확인하니 100G 정도를 사용하고 있길래 넉넉하게 256G로 선택했어요.

제가 사전예약을 했던 9월 30일 오전 7시 10분 시점에 가장 인기 있었던 색상은 스페이스 블랙과 실버.

두 색상은 이미 3차 예약 진행 중이었고, 골드와 딥 퍼블은 1차 예약 진행 중이었어요.

저는 3차 사전예약이니 10월 17일 이후에 배송받을 수 있겠네요.

3차 사전예약자는 10월 7일 오전 7시 55분까지 신청서 작성을 해야 해요.

신청서 작성은 시간이 좀 걸릴 거 같아서 토요일인 오늘 작성을 했는데요.

예상했던 대로.. LTE 요금제에서 5G 요금제로 바뀌다 보니 그동안 사용해오던 서비스 차이가 생겨서 비교하느라 시간이 오래 걸렸어요.

신청서 작성할 때 예약번호와 비밀번호를 조회하면 사전예약했던 기기 정보가 나옵니다.

아이폰 14 프로 기기변경으로 24개월 할부하고 요금제를 5GX프라임플러스로 선택해서 월 149,253원.

아이폰도 비싸고.. 5G 요금제도 비싸고.. 다 비싸네요. ?

T기프트는 제가 신청서를 작성할 때 아래 제품들이 나왔는데 저는 애플 20W USB-C 전원 어댑터를 선택했습니다.

집에 애플 제품이 많은데 요즘 제품들은 어댑터 없이 USB 케이블만 주니까 충전기가 부족해요..

그리고 다음 신청서 작성 화면에서 본인인증을 하면 해지 위약금이 있는지도 팝업창으로 알려줘요.

휴대폰 배송 방법은 택배만 가능해서 배송지를 입력하고..

부가서비스는 무료 혜택인 티다팩만 선택했어요.

마지막으로 필수약관 동의를 하면 주문 완료!

10월 말에는 새로운 아이폰이 생겨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