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4 개봉하고 맥도날드 톰과 제리 해피밀, 카페인중독 햅쌀와플, 맥시칸치킨 순살닭강정, 스벅 슈크림라떼 먹방!

얼마전 드디어 핸드폰을 바꿨다!

원래 전자기기에 욕심이 없어서 아이폰 6S를 계속 쓰고 있었는데

이게 오래되다 보니 배터리도 너무 빨리 닳고 (외출시 보조배터리 필수!)

핸드폰도 자꾸 꺼지길래 미루고 미루고 미루다! 드디어 바꿈ㅋㅋㅋ

5년 3개월만에 바꾸는 핸드폰!

아이폰 14보단 아이폰 14프로가 넘사벽 스팩이 좋아서 14사면 호구라는 소리도 있지만ㅋㅋ

나는 전자기기 욕심도 없고ㅋㅋㅋ 14프로 기능을 모두 활용할 자신이 없기에 아이폰 14로 구입!

미니도 생각했으나 배터리가 짧다길래 탈락, 아이폰 13도 상관 없었으나 14랑 가격차이가 안났다.

쿠팡에서 가격을 몇일 지켜보다 17%할인에 카드할인, 쿠팡선물하기 혜택까지 해서 대략 100만원에 구입했다.

체크카드로 결제해서 페이 포인트도 챙김!

쿠팡 답게 다음날 로켓배송으로 도-착!

사실 실물도 안보고 퍼플로 샀는데

실물 보고 너무 예뻐서 기절ㅋㅋㅋㅋㅋㅋ 연한 보라색인데 너무 이쁘다!

기존에 쓰던 폰 옆에 두니 자동으로 데이터 옮겨져서 쉽게 설정 완료 했다.

오래오래 써보자꾸나~~~ 출근길 핸드폰만 하면서 갔는데도 배터리 5%밖에 안닳아서 감동함ㅠㅠ

주말엔 맥도날드 해피밀 먹으러 출동!

맘에 드는 장난감 나올 때마다 소소하게 먹어주는 중ㅋㅋ

해피밀 옵션이 많이 바뀌어서 아쉽지만 원래 해피밀은 장난감 받는 맛에 먹는거니까~

그리고 내가 엄청 좋아하는 햅쌀와플도 먹었다. (하루에 다 먹은거 아님 주의!)

진짜 배달음식 잘 안시켜먹는데 카페인중독 햅쌀와플은 진짜 많이 시켜먹었다. 내 최애임ㅜㅜ

카페인중독은 매장도 잘 없는데 햅쌀와플이 진짜 짱 맛임ㅜㅜ 가끔 생각날 때 꼭 먹어줘야 한다.

우린 크림도 좋아해서 크림 추가 (+1000원)해서 무조건 시킴!

우리 자매들의 요즘 재미는 목요일에 보이즈플래닛 실방 보는건데ㅋㅋ

이날! 일주일 전부터 우린 목요일에 오는 동네 곱창트럭에서 야채곱창볶음 사서 보이즈플래닛 보기로 했는데

당일에 곱창트럭 아저씨가 안오셔서ㅠㅠ 급하게 맥시칸치킨 순살닭강정으로 시켰다!

그동안 소문으로만 듣던 맥시칸치킨 닭강정! (멕시칸 아님 주의ㅋㅋㅋ)

떡사리가 기본으로 들어있어서 좋았다

닭강정은 오랜만에 주문해봤는데 소스가 옛날 초등학교 앞에서 파는 닭강정 소스맛?

되게 단맛이 강하고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었다ㅋㅋㅋ

봄하면 스벅 슈크림 라떼도 빠질수 없지! 매년 꼭 먹는 중~

봄 신메뉴 이벤트 + 이브닝 5시 이후 주문 이벤트로 별사냥을 위해 집근처 스벅에서 퇴근하고 먹었다.

슈크림 휩 넘나 맛있음ㅠㅠ 개인적으로 톨사이즈에 샷하나 추가해서 먹는게 더 좋았따

가끔 퇴근하고 와도 괜찮을 듯?!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