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배터리 교체 비용 및 성능 확인 잔량표시 방법

안녕하세요. 아전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아이폰 배터리 교체 비용 및 성능 확인 잔량표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은 배터리를 사용하는 전자기기다 보니, 사용 중에 배터리가 빨리 닳거나, 갑자기 전원이 꺼지는 현상이 자주 발생한다면, 아이폰 배터리 교체가 필요한데요. 교체에 앞서 먼저 아이폰 배터리 성능 확인이 가능한데요. 80% 이하로 나오는지 확인해 보면 됩니다.

아이폰 배터리 성능 확인 및 잔량 표시

1. 기본 설정앱을 실행 후 '배터리' 메뉴를 찾아 클릭합니다.

2. 배터리 관리 화면에서 첫 번재 아이폰 배터리 잔량 표시 옆에 토글 스위치 버튼을 눌러 활성화 시켜 주면 화면 우측 상단에 잔량이 퍼센트로 표시되어 직관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3. 이어서 아이폰 배터리 성능도 확인해 볼 텐데요. 위에 화면에서 배터리 성능 상태 및 충전 항목을 누르면 됩니다.

4. 현재 아이폰 배터리 성능이 퍼센트 수치로 표시되는데요. 애플 가이드에 따라 80% 이하 일 때는 아이폰 배터리 교체가 필요하지만,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다면 교체가 필요는 없습니다.

만약 교체가 필요 시 아이폰 배터리 교체 비용이 얼마나 나오는지 설명드리겠습니다.

아이폰 배터리 교체 비용

1. 위처럼 검색창에 '애플 서포트'로 검색 후 '공식 Apple 지원' 사이트를 클릭해 이동합니다.

2. Apple 지원 사이트에서 'iPhone' 항목을 누르고요.

3. 화면에 서비스 옵션 탭이 보일 때까지 아래로 이동합니다. 이어서 서비스 옵션 탭에서 '더 알아보기'를 탭 합니다.

4. iPhone 수리 및 서비스 안내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다시 하단으로 내려가고요. 예상 비용 확인하기에서 '서비스 유형'을 선택합니다.

아이폰 세부 모델 정보를 차례대로 입력 후 '예상 비용 확인하기' 버튼을 눌러 아이폰 배터리 교체 비용을 알 수 있습니다.

5. 서비스 받기 버튼을 눌러 교체 예약도 가능하니까요. 참고하세요.

지금까지 아이폰 배터리 교체 비용 및 성능 확인 잔량표시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폰배터리교체 #아이폰배터리교체비용 #아이폰배터리성능 #아이폰배터리잔량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