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4프로맥스 예상 출시일, 가격 및 주요 사양

가장 큰 전화기, 최대 업그레이드

아이폰14 라인 이 빠르게 다가오고 있으며, 9월 7일이 Apple의 다음 대규모 출시 날짜로 확인되었으며, 우리가 거의 확실히 보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소문이 난 4개의 핸드셋 중 iPhone 14 Pro Max는 가장 훌륭하고 가장 비싸며 틀림없이 가장 흥미로운 제품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크게 다른 디자인, 더 이상 노치 없음, 큰 카메라 업그레이드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다른 개선 사항 중에서 여기에서 흥분할 것이 많습니다. 사실, 모든 유망한 누출이 밝혀지면 iPhone 14 Pro Max는 Apple이 몇 년 동안 내놓은 가장 흥미로운 업그레이드가 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출시 날짜와 가격을 포함하여 지금까지 이 슈퍼폰에 대해 들은 모든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새로운 소식이 들릴 때마다 이 기사에 추가할 예정이므로 Pro Max 루프를 계속 확인하려면 곧 다시 확인하십시오.

▶ 그것은 무엇입니까? 2022년 최고의 아이폰

▶ 언제 나오는가? 거의 확실히 9월 7일

▶ 비용은 얼마나 듭니까? 기본 모델의 경우 1,200달러가 훨씬 넘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이폰14프로맥스 출시 날짜 및 가격

Apple이 iPhone 14 라인을 출시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시기 를 계산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 수많은 누출이 발생하더라도 예상 출시일 또는 9월 13일 – Apple은 이례적으로 더 빠른 날짜를 설정했습니다.

Apple은 9월 7일 s'Far Out' 이벤트에 대한 초대장을 발송했으며 iPhone 14 라인은 언급되지 않았지만 우리가 그곳에서 보게 될 것은 거의 확실합니다.

그 전에 Bloomberg 작가이자 유명한 Apple 전문가인 Mark Gurman도 iPhone 14 Pro Max를 포함하여 Apple의 차기 iPhone이 빠르면 9월 7일 출시 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9일 후인 9월 16일에 판매가 시작되는 전화기와 함께.

예상보다 늦어질 것으로 생각되었던 때가 있었는데, 특히 중국의 폐쇄가 분명히 생산을 몇 주 지연시킨 것으로 보고된 후 였지만, 회사는 정상 궤도에 오르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그것이 갚은 것처럼 보입니다. 이 최신 날짜를 믿어야 하는 경우.

가격과 관련하여 한 소식통은 아이폰13라인과 유사한 가격을 볼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 즉, iPhone 14 Pro Max의 시작 가격은 약 $1,099 입니다.

그러나 다른 소식통은 다가오는 전화가 $1,1900에서 시작될 것이라고 주장하므로 아이폰13프로맥스 보다 $100(약 £80/AU140) 더 비쌉니다 . 이 전화기에서 예상되는 업그레이드 수를 감안할 때 가격 인상은 확실히 믿을 수 있으며, 이는 이제 두 번째로 들은 것 입니다.

아이폰14프로맥스 디자인

iPhone 14 Pro Max는 Apple이 노치를 변경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에 이전 iPhone처럼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 출처에서 이것을 들었습니다. 가장 이른 날짜는 2021년 9월로 거슬러 올라가며 아래에서 볼 수 있는 렌더링을 볼 수 있습니다.

iPhone 14 Pro Max의 가능한 디자인(이미지 크레디트: Jon Prosser / RendersByIan

소식통은 프레임이 스테인리스 스틸 대신 티타늄으로 만들어진 것 같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는 우리가 한 번 이상 들어본 것 입니다.

이 원래 누출은 Jon Prosser에서 나온 것이지만 Ming-Chi Kuo 및 Mark Gurman 과 같은 많은 다른 유명 누출자들 도 그 이후로 iPhone 14 Pro Max에 노치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위의 렌더링에서 일부 세부 사항은 이제 잘못된 것처럼 들립니다. 많은 소식통은 이제 iPhone 14 Pro Max에 작은 구멍이 두 개 있을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하나와 그 옆에 더 큰 알약 모양. 유출된 회로도와 유출된 CAD 렌더에서 이것이 어떻게 보이는지 아래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크레디트: 91Mobiles

그러나 그 이후로 주요 변경 사항이 발굴되었으며 훨씬 더 이해가 잘 됩니다. 알약과 펀치 구멍 믹스가 실제로 하나의 더 긴 알약 모양의 컷 아웃으로 결합됩니다. 그러면 멀리 있는 대칭이 제공됩니다. iPhone의 미학에 더 가깝습니다.

우리는 또한 아이폰14프로맥스 색상 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누출은 금색, 보라색, 녹색, 흑연 및 은색 음영으로 표시됩니다. 케이스 누출에는 가능한 다른 색상이 포함 되지만 가능성은 적습니다.

아이폰 14 프로 맥스 디스플레이

iPhone 14 Pro Max는 여러 면에서 큰 업그레이드가 될 수 있는 것처럼 들리지만 , 좋은 실적을 가진 유출자 Ross Young이 6.68인치가 될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화면은 그 중 하나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120Hz 주사율과 인치당 458픽셀의 1284 x 2778 OLED 화면. 이러한 사양은 iPhone 13 Pro Max의 디스플레이와 동일하게 만듭니다.

우리는 Ming-Chi Kuo로부터 곧 출시될 전화기가 6.7인치 화면을 가질 것이라는 소식을 들었고 , Apple이 크기를 변경하는 경우가 많지 않기 때문에 크기를 변경할 것으로 기대하지 않습니다.

밝기와 같은 일부 디스플레이 세부 정보가 변경될 수도 있지만 지금까지는 iPhone 13 Pro Max의 화면과 매우 흡사합니다. 물론 이번에는 정상에서 튀어나온 노치가 없을 것이라는 점만 제외하고.

아이폰 14 프로 맥스 카메라

이 카메라는 이전 모델의 12MP 메인(와이드) 센서 대신에 48MP 센서가 탑재될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에 iPhone 14 Pro Max에서 큰 업그레이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 그것은 여러 번 주장한 존경받는 분석가 Ming-Chi Kuo에 따르면 하지만 다른 분석가도 이제 이 주장을 되풀이했습니다.

또 다른 소식통에 따르면 이 카메라는 "빛이 충분하다면 스마트폰에서 가장 좋은 카메라"가 되겠지만, 현재는 빛이 많지 않을 땐 한 단계 다운된 상태라고 한다.

분명히 이 카메라는 8K 비디오(iPhone 13 Pro Max의 4K에서 증가)를 녹화할 수 있으며 두 대의 다른 카메라와 결합될 것입니다.

여기에는 현재 모델과 같은 12MP 초광각 카메라가 포함될 수 있지만 , 40% 더 큰 픽셀이 분명히 계획 되어 있는 업그레이드를 위해 포함될 수도 있습니다. 즉, 저조도에서 더 나은 사진을 찍을 수 있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5배 광학 줌이 가능한 잠망경 카메라 에 대한 이야기 도 있었지만, 현재는 이것이 내년 아이폰 15 라인 이전에 출시되지 않을 것이라는 의견이 일치하는 것 같습니다.

아이폰 13 프로 맥스(이미지 제공: TechRadar)

iPhone 14 Pro Max 사양 및 기능

iPhone 14 Pro Max에는 A16 Bionic 칩셋이 탑재될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는 현재 모델에 A15 Bionic이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새로운 칩셋이 얼마나 업그레이드될지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일부 소식통 은 A15 Bionic의 경우 5nm에서 4nm 또는 3nm 공정으로 제작될 수 있다고 제안하지만 가장 최근의 누출은 5nm에 고정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여기서 숫자가 작을수록 더 좋으며 더 작은 숫자로 이동하면 일반적으로 전력 및/또는 효율성이 크게 증가하지만 5nm에 고정되더라도 몇 가지 개선 사항을 볼 수 있습니다.

한편 RAM은 요청하는 사람에 따라 6GB로 고정되거나 8GB로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6GB에 대한 주장을 한번 이상 들었으므로 현재로서는 그럴 가능성이 더 높아 보입니다.

즉, 전화가 6GB로 고정되더라도 iPhone 13 Pro Max의 LPDDR4X RAM 보다 더 빠르고 에너지 효율적인 LPDDR5 RAM이라고 한 보고서에 따르면 여전히 업그레이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토리지는 잠재적으로 거대한 2TB에 도달하여 크게 향상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iPhone 13 Pro Max에서 얻을 수 있는 것의 두 배이지만, 우리는 다른 곳에서 다시 1TB가 될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가능하지만 가능성이 적은 또 다른 변경 사항은 물리적 SIM 대신 eSIM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현재 iPhone에는 두 가지가 있으며, Apple이 이러한 조치를 취하면 현재 모든 모바일 네트워크가 eSIM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물리적 SIM 카드를 지원하는 iPhone 14 Pro Max 버전도 있을 것입니다.

아이폰 14 프로 맥스 배터리

한 소식통에 따르면 iPhone 14 Pro Max 는 이전 모델보다 더 큰 배터리를 가질 수 있습니다. iPhone 13 Pro Max는 이미 우수한 배터리 수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유망한 주장입니다.

즉, 더 의심스러운 출처에서 배터리가 4,323mAh로 약간 더 낮을 수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이는 iPhone 13 Pro Max의 4,352mAh에서 감소한 것입니다. 트위터의 유출자 따르면 충전은 잠재적으로 계획된 30W로 업그레이드될 수 있습니다.(새 탭에서 열립니다).

그 동안 있을 법하지 않은 기능의 영역에서 Lightning에서 USB-C로의 이동에 대한 소문이 있었습니다 . 이것은 아마도 결국 일어날 것입니다. 특히 현재 EU는 2024년부터 이를 요구 사항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이 iPhone 14 라인에서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을지 의심스럽습니다.

또한 미래의 어느 시점에서 무선 충전만 지원하는 포트리스 iPhone에 대한 이야기가 있었지만 Apple이 iPhone 14 Pro Max에 대해 그렇게까지 갈 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이폰14프로맥스 #아이폰14프로맥스배터리 #아이폰14프로맥스기능 #아이폰14프로맥스카메라 #아이폰14프로맥스디스플레이 #아이폰14프로맥스출시일자 #아이폰14프로맥스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