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맥세이프 무선충전기 레스덴 제품은 아이폰 애플워치 동시충전가능

차량용 맥세이프 무선충전기 레스덴 제품은 아이폰 애플워치 동시충전가능

아이폰과 애플워치를 동시에 사용하면서 여행시 이나 장시간 차량으로 이동시 아이폰도 충전하면서 애플워치도 함께 충전이 되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요,

레스덴 아이폰차량용충전기는 이런부분을 모두 만족해주는 차량용맥세이프 무선충전기 입니다.

특히 최고 22W까지 무선으로 고속 충전이 가능하기에 차량으로 여행시 충전하기에 좋은 부분이 있습니다.

아이폰과 애플워치를 동시에 충전가능 하네요,

이전에 사용해봤던 차량용무선충전기와는 조금 다른 느낌입니다. 아래 사진에 보여지는 부분중 오른쪽에 추가로 애플워치를 거치하여 동시에 충전할수 있는 단자가 있는데요, 맥세이프차량용 충전기이기에 외관 자체가 심플하고 깔끔한 느낌을 받을수 있습니다.

레스덴 전용 시거잭 충전기에서 C to C 케이블로 연결하면 바로 충전이 되며, 전용 시거잭 같은 경우에도 C타입 단자2개와 A타입 단자 1개 , 총 3개의 단자대가 있어서 다른 제품을 연결해서 사용하기에도 활용성이 좋습니다.

레스덴 차량용 맥세이프 무선충전기

차량용무선충전기 레스덴 제품의 박스는 고급 스러운 느낌이 납니다. 혁신이 가치를 만듭니다 라는 문구가 박스 내부에 적혀 있고, 제품 상단에 한번더 포장이 되어 있어서 좋아 보입니다.

아이폰차량용충전기 사용시 맥세이프 제품군은 아이폰12이상 시리즈는 맥세이프가 지원이 되지만, 아이폰12 이전 시리즈 또는 다른 모델의 스마트폰의 경우 맥세이프 케이스를 활용하면 차량용맥세이프 무선충전기를 활용할수 있습니다.

레스덴 제품은 과전압 / 과전류 방지 기능이 있으며, 강력한 2200Gs 네오디움 자석으로 운전시에도 낙하가 되지 않으며, 펠티어 냉각 시스템으로 충전시 뜨거워지지 않게 방지 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중에서 가장 마음에드는 부분은 워치를 동시에 충전할수 있다는 부분이네요,

레스덴 전용 시거잭은 3포트 90W 고속 충전기로 각포트 별로 30W 출력 입니다. 차량용무선충전기 최고 충전속도로 사용할려면 27W 이상의 시거잭 충전기와 케이블을 사용하면 된다고 하네요,

차량용맥세이프 무선충전기 전체 구성품입니다. 차량에 설치할수 있는 거치대와 충전 시거잭 및 케이블을 확인 해서 설치 사용하면 좋을거 같네요,

레스덴 차량용무선충전기 입니다. 하단에는 충전 케이블 C타입을 연결할수 있는 단자가 있고, 오른쪽 측면에는 워치 단자를 설치할수 있는 C타입 단자대가 있습니다.

워치 충전 단자 이며, 본체 오른쪽에 연결되는 워치 충전 단자 입니다.

이외 케이블 및 전용 시거잭 인데요, 전용시거잭의 색상밑 디자인이 심플하면서 조금은 독특해 보이네요, 맥세이프 기능이 없는 스마트폰이라면 맥세이프 링이 동봉되어 있으니 참고해서 사용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차량에 설치 되는 부분입니다. 본인 차량에 설치가 가능한 거치대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가로형식의 송풍구 타입이라면 왼쪽의 거치댈르 사용하면 맞습니다.

차량용무선충전기에 동봉된 설명서는 한번 읽어보면 간단하게 설치하여 사용할수 있다는 걸 알수 있습니다.

차량에 설치 해보니 심플한 디자인, 초고속 충전이 마음에 들어요

레스덴 차량용무선충전기를 설치해봤습니다. 전용시거잭을 차량 단자에 먼저 연결해줍니다.

이후 본체와 거치대를 연결해줘야 하는데요, 뒷부분의 고정용 너트를 풀어서 거치대쪽 동그란 부분을 본체에 결합 해주면 끝입니다.

간단하게 설치되니 편하게 사용할수 있었습니다.

결합이 완료되면 사용하고자 하는 송풍구에 거치시키면 되는데요, 거치대쪽의 너트를 돌려주면 송풍구를 잡아주게 되는 형식으로 고정 할수 있습니다.

이후 C to C 케이블을 각각 연결해주면 설치가 완료 됩니다.

설치가 완료 되고 나니 정말 심플한 느낌이 듭니다. 워치 충전 단자가 오른쪽으로 되어 있기때문에 운전시에도 거슬리지 않아 괜찮았는데요, 아이폰도 바로 올려 보니 충전이 잘 되었습니다.

레스덴 전용시거잭에서 조금은 독특한 부분을 발견 했는데요, 사용시 테두리 부분의 색상이 변하는 부분이 너무 예쁘게 느껴 졌네요,

차량용 인테리어에 관심있으신분들이라면 만족할만한 LED 느낌입니다.

워치는 장시간 여행시 별도의 충전기를 휴대 해야 하기에 조금은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레스덴 아이폰차량용충전기는 차량용맥세이프 기능으로 무선충전도 가능하지만, 워치를 동시에 충전할수 있어서 큰 장점이 있는 제품으로 느껴졌습니다.

또한 무선충전시 고속으로 충전되기에 잠깐의 이동에서도 아이폰이 어느정도 충전되는걸 확인했습니다.

심플하면서 아이폰과 애플워치를 동시에 충전이 가능한 제품을 생각했었다면, 레스덴 차량용맥세이프 무선충전기는 괜찮은 선택으로 생각이 되네요,

[레스덴] OUTDOOR ELEC. Small, but Enough

smartstore.korea-iphone.com

#차량용맥세이프 #차량용무선충전기 #아이폰차량용충전기 #레스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