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5프로 내츄럴티타늄 구입 + 아이폰XR 비교

왔습니다. 왔습니다. 드디어 왔습니다. 아이폰15 프로 내츄럴 티타늄 256GB 짜리입니다. 원래는 아이폰 기본 모델이었는데, 크기도 그립감도 오히려 더 좋고, 무게도 비슷합니다. C타입 충전기는 그냥 뭐 신세계구요. 쿠팡으로 구입했는데, 약 한달 정도 걸렸던 것 같습니다. 카드 할인 받아서 170만원 정가 모델인데, 160만원 22개월 무이자 할부로 질렀습니다. 바로 신지모루 풀커버 올리면서 시작해야겠네요.

근데 케이스가 조금 오염되있다는 점이 아쉽네요. 원래 요즘 아이폰 이렇게 관리되나요? ㅠㅠㅠ

두둥 바로 개봉기, 하단에 필름 케이스를 올려 놓은 상태입니다.

영롱한 내츄럴 티타늄의 컬러입니다. 실버 컬러이구요. 주변은 가벼운 티타늄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아이폰15 프로 모델은 다 티타늄 케이스를 가지고 있는데, 블루, 블랙, 화이트가 있지만 이 실버 컬러가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시간이 조금 걸리긴 했지만 실버로 선택한 것은 잘 한 것 같습니다.

측면 디자인이 이렇게 깔끔하게 나옵니다. 맨 상단의 무음 버튼은 푸쉬 타입으로 바꼈어요. 한번 누르면 바로 무음. 소리를 켤려면 길게 눌러야 합니다.

신지모루 풀커버인데, 일단 양이 많아서 이것도 쿠팡으로 주문했습니다. TPU라는 필름 방식이 좀 더 꾸덕한 느낌이 있긴한데, 일단 양이 많아서 질렀습니다.

시작하자마자 바로 언어 선택. 지금 쓰고 있는 핸드폰은 아이폰 XR 256G인데, 액정과 비교하면 약간 프로 액정이 더 어두운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다시 한번 뒤면 모습 감상

추가품이라면 C타입 케이블 패브릭 타입이 있구요. 그리고 유심카드를 빼낼 수 있는 도구가 하나 들어가 있습니다. 그게 끝. 아 그리고 아이폰 스티커 하나들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매트한 소재라서 클래식하면서도도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입니다. 본드 실버같아요.

케이스도 알리닉스프레스에서 얼른 구입했습니다. 맥세이프 있는 모델로

짜잔 그립감은 역시네요.

전에 쓰던 아이폰XR인데 바로 데이터를 옮기기 시작합니다.

끝! 이상 아이폰15프로 내츄럴티타늄 후기입니다. 아이폰 XR은 이제 중고로 판매예정